블로그

지란지교시큐리티의 생생한 최신 소식과 알림을 전달합니다.

이메일 보안 1위 솔루션의 강력한 버전 UP '스팸스나이퍼 6.0' 출시
제이스2022-07-05

지란지교시큐리티가 보안 분야별 1위 제품을 다수 보유한 기업이라는 사실, 알고 계시나요? 

 

지란지교시큐리티의 1위 제품 중에는 스팸스나이퍼(SpamSniper)가 그 중심에 서 있답니다. 스팸스나이퍼는 국내 메일 솔루션 도입 기업 절반 이상이 선택한 명실상부 국가대표 솔루션이라 자부할 수 있는데요.

 

스팸스나이퍼는 국내 메일 업무 환경을 고려한 스팸메일 차단, 메일 DLP, 아카이빙 등 메일 보안 통합 라인업을 갖춘 대한민국 넘버원 이메일 통합 보안 솔루션입니다. 

 

 

 

스팸스나이퍼를 출시한 지 벌써 20년이 넘었어요.

 

감사하게도 첫 출시 때부터 지금까지 20년이 넘는 시간 동안 계속 스팸스나이퍼를 사용하고 계신 고객사가 계셔요. 

 

그렇기에 지란지교시큐리티는 처음 제품을 세상에 내놓을 때의 마음가짐 그대로, 고객이 신뢰할 수 있는 기술로 한 번 도입하면 100년 넘게 사용할 수 솔루션을 제공하는 기업으로 기억되고 싶어요.

 

 

그런 스팸스나이퍼가 20여년 간의 독자적인 메일 보안 기술력과 운영 노하우를 바탕으로 강력한 버전업 스팸스나이퍼 6.0을 출시했습니다!!
 

[그림1] 스팸스나이퍼 6.0 출시

 

 

공식적인 스팸스나이퍼의 신규 릴리즈 소식은 정말 오랜만이어서 더욱 기쁜 날이예요.

스팸스나이퍼는 어떻게 악성 이메일 위협으로부터 고객의 소중한 정보 자산을 20년 넘게 지켜올 수 있었을까요?

진화된 스팸스나이퍼 6.0 버전을 알아보기에 앞서 기존 스팸스나이퍼의 대표적인 기능들을 살펴볼께요!

 

 

[그림2] 스팸스나이퍼 주요 기능

 

갈수록 지능화되고 복잡해지는 신·변종 스팸과 바이러스 메일을 차단하기 위해 스팸스나이퍼는 보안 기능을 지속적으로 강화해왔어요. 

많은 기능들 중에서도 스팸스나이퍼의 근간이 되는 강력한 주요 보안 기능을 소개할께요!


 

 

스팸/바이러스 메일 차단
 

▶ 4중 필터링 및 관제 엔진을 통한 스팸메일 대응

▶ 일 24회 이상 스팸 패턴 업데이트

▶ 메일 미리보기로 악성코드 사전 대응

▶ 다국어 스팸차단 필터 지원

 

 

스캠방지/발신자 인증 

 

▶ 미확인 발신자/발신자 헤더 변조 차단

▶ 발신자/수신자 평판 조회 강화

▶ GreyList, DKIM 인증 추가로 발신자 인증 강화

▶ 첨부파일 확장자 및 위변조 확인으로 악성코드 감지

 

 

메일서버 보호/관리

 

▶Mail Gateway를 통한 메일서버 공격 및 불법 릴레이 차단

▶정크메일 제거로 메일서버 부하 절감

▶ 중앙관제를 통한 장애 발생 서버 모니터링

▶ SMS를 이용한 장애 알림/처리 내용 제공

 

 

스팸스나이퍼는 앞서 소개한 악성 위협 이메일 공격 차단하는 것 뿐만 아니라 내 외부 수발신 메일 모니터링을 통해 기업의 중요 정보 유출 방지 및 정보자산을 보호하는데 앞장서고 있답니다.

 

 

 

그럼 새롭게 출시된 스팸스나이퍼 6.0은 어떻게 바뀌었을까요?
 

[그림3] 스팸스나이퍼 6.0 신규 기능

 

 

스팸스나이퍼 6.0은 직관적 UI 개편과 클라우드 릴레이 환경을 제공하는 등 사용자 편의성을 높이며 이메일 유사도 필터링과 정상 메일에 대해서도 검사를 추가하여 더욱 강력해진 보안을 보장하고 있어요.

 

 

 

강화된 스팸스나이퍼 6.0을 살펴볼까요?

 

 

직관적 UI 제공

▶대시보드 전면 개편, 데이터 정보 시각화

 

클라우드 편의 제공

▶Google Workspace, Office365 클라우드 릴레이 제공

 

사용성 개선

▶검색기능 확장, 역할 권한 관리 기능 추가

 

메일 안전도 추가 검사

▶정상 메일 추가 안전도 검사 및 5개 항목 검사 결과 제공

 

필터링 엔진 강화

▶유사도 필터 기능 추가, 발신 메일 보안 강화

 

자체 보안성 강화
▶내부 데이터 암호화 확장 및 파일 무결성&프로세스 검사

 

 

 

스팸스나이퍼 6.0은 이전 보다 더욱 신속하게 신·변종 이메일 공격 위협에 대응할 수 있도록 최신의 보안성과 안정적인 서비스를 제공한답니다.

자세한 내용은 제품 상담을 통해 자세히 안내받아보세요.

 

 

☞ 스팸스나이퍼 6.0 도입 상담하기

☞ 스팸스나이퍼 자세히 보기

 

 

 

더불어 스팸스나이퍼 6.0 출시 기념 이벤트를 준비했습니다.

 

[그림4] 스팸스나이퍼 6.0 출시 기념 이벤트

 

 

스팸스나이퍼 6.0 출시를 기념하여 올해 연말까지 해당 솔루션을 구매 신청하거나 도입한 기업은 악성 이메일 모의훈련 솔루션 머드픽스(MudFIX)를 2회 제공받을 수 있어요. 도입 후 6개월 이내에 사용하지 않으면 소멸되니 스팸스나이퍼 도입을 염두하고 계신 기업은 이벤트 혜택을 놓치지 마시고 꼭 사용하시길 바래요!

 

 

추가로 솔루션 출시 일주일 간은 SNS 댓글 이벤트를 통해 커피쿠폰을 증정하고 있으니 많이 많이 참여해주세요~!

 

이미지 클릭 시 페이스북 이벤트로 연결됩니다.

 

 

 

 

#안티스팸 #스캠 #APT차단 #메일보안 #랜섬웨어차단 #스팸메일차단 #스팸스나이퍼 #spamsniper #jiransecurity #지란지교시큐리티

 

 

 

  • 제이스
    지란지교시큐리티 주니어 마케터
  • IT회사에서 일하면서 아날로그 감성을 좋아하고 사람을 향하는 기술의 발전을 환영하지만 결코 사람보다 우선하는 가치는 없다고 생각하는 지란인

최신글

  • 과연, 지란지교패밀리 임직원의 보안 수준은? 모의훈련으로 알아보는 보안 의식 점검!
  • IT보안 솔루션 기업 임직원들의 보안 수준은 과연 어떨까요? 혹시, 이런 생각 한 번쯤 해보셨나요? 지란지교패밀리는 임직원의 보안 인식 제고를 위해 머드픽스(MudFIX)를 이용한 전사 차원의 악성 메일 모의 훈련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! 아! 여기서 지란지교패밀리는 Dream, Challenge, Keep going으로 표현할 수 있는 도전정신과 지란지교(芝蘭之交) 정신을 전 계열사가 공유하고 있기에 지란지교 그룹이 아닌 지란지교패밀리로 부르고 있습니다! 그렇다면 지란지교패밀리는 왜 주기적으로 악성 메일 모의훈련을 실시할까요? 왜냐하면, 전자 기술이 발달하고 시스템 보안 기술이 상향평준화 되면서, 이제 해커들은 이제 ‘시스템’이 아닌 ‘사람’을 노리고 공격하는 방향으로 바꿨기 때문입니다!
  • 제니2022-07-21
  • 모바일 이메일 보안이 필요한 기업들
  • 안녕하세요. 스몸비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이 시대의 진정한 직장인 제이스입니다. 집에서나 길을 걸을 때도 모바일과 물아일체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. 더욱이 저를 비롯하여 이 시대 직장인들이라면 업무적 연락이나 확인도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밖에 없는데요. 그래요, 그렇게 우리가 사적으로나 업무적으로나 스몸비가 되어가는 겁니다.
  • 제이스2022-08-03